나인봇 서비스 안내
본문
[나인봇 서비스 / 보증 안내]
바이클로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와 내규에 따라 아래와 같이 나인봇 제품에 대한 제품 보증을 실시합니다.
1.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기능 고장에 대하여 A/S를 진행 하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APP연동 날짜와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매일자의 확인은 구입 영수증에 의해서 합니다.
3. 해외 직구 , 중고상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품목별 보증기간]
나인봇은 부품별로 보증기간이 다르며 아래와 같이 보증을 실시합니다. ( 기재된 부품 외 부품은 문의 필요 )
· 본체 (프레임) : 차체 프레임 등 - 보증기간 12개월
· 전기구동계 : 모터 , 배터리 , 충전기 , 컨트롤러 등 - 보증기간 6개월
· 소모품 : 악셀 레버 , 브레이크 레버 , 타이어 등 - 보증기간 제외
[ 수리 비용이 청구되는 경우 ]
- 자연재해 혹은 외부의 충격이나 보관상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 사용자 임의로 기기를 분해하거나 수리를 시도하였을 때 발생한 고장
- 지정하지 않은 곳에서의 수리 ( 사설 수리점 )
- 제품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데 지장이 없을 경우
- 기기와 연결된 비 인증 제품의 영향으로 인한 제품 이상 발생
-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
- 사용자 과실에 의한 파손 , 고장의 경우 ( 충돌/침수/분해/방전/변형/튜닝 등)은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비용 청구
[나인봇 A/S 접수 방법 안내]
서비스(AS) 신청 방법은 아래 같은 방법이 있으니 참고 하셔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미리 준비해 주세요. (준비물)
- 구입일 , 구입장소 (증빙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입내역)
- 이상 상태 준비 (사진 , 동영상)
1. 콜센터 전화 (가장 느림)
콜센터 통화는 통화량이 상당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통화가 계속 안되면 카카오톡으로 "전화통화 요청"을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연락 드립니다.
확인 순서로 진행을 해드리오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더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상담후 접수가 결정이 되면 홈페이지 상단 " AS CENTER " 에서 온라인 접수 진행 해주세요.
2. 카카오톡 채널(바이클로서비스)
접수 준비물과 이상 내용을 카카오톡 으로 전달 해 주시면 확인후 "AS CENTER" 접수 진행 여부를 알려 드립니다.
제품 이상판별, 워런티 적용 유무는 제품이 서비스 센터에 도착 확인 후 가능합니다.
3. "AS CENTER" 직접 접수
가장 간단하고 빠른 진행 입니다.
혹 이상이 없는 제품을 접수하는 경우가 있으니 "자주있는 질문" , "스스로 해결하기"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서비스센터 이용시간]
평일 : 오전 10:00 ~ 오후 05:00
토요일, 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서비스 AS 접수하기]
서비스 접수 전 주요 준비물입니다.
- 증상 사진 또는 동영상 (용량이 크거나 동영상은 카카오채널 "바이클로서비스"로 전송해도 됩니다.)
- 구입 증빙 내역 (영수증 또는 구입화면 갭쳐)
서비스(AS) 접수 바로가기
바이클로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와 내규에 따라 아래와 같이 나인봇 제품에 대한 제품 보증을 실시합니다.
1.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기능 고장에 대하여 A/S를 진행 하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APP연동 날짜와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매일자의 확인은 구입 영수증에 의해서 합니다.
3. 해외 직구 , 중고상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품목별 보증기간]
나인봇은 부품별로 보증기간이 다르며 아래와 같이 보증을 실시합니다. ( 기재된 부품 외 부품은 문의 필요 )
· 본체 (프레임) : 차체 프레임 등 - 보증기간 12개월
· 전기구동계 : 모터 , 배터리 , 충전기 , 컨트롤러 등 - 보증기간 6개월
· 소모품 : 악셀 레버 , 브레이크 레버 , 타이어 등 - 보증기간 제외
[ 수리 비용이 청구되는 경우 ]
- 자연재해 혹은 외부의 충격이나 보관상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 사용자 임의로 기기를 분해하거나 수리를 시도하였을 때 발생한 고장
- 지정하지 않은 곳에서의 수리 ( 사설 수리점 )
- 제품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데 지장이 없을 경우
- 기기와 연결된 비 인증 제품의 영향으로 인한 제품 이상 발생
-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
- 사용자 과실에 의한 파손 , 고장의 경우 ( 충돌/침수/분해/방전/변형/튜닝 등)은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비용 청구
[나인봇 A/S 접수 방법 안내]
서비스(AS) 신청 방법은 아래 같은 방법이 있으니 참고 하셔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미리 준비해 주세요. (준비물)
- 구입일 , 구입장소 (증빙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입내역)
- 이상 상태 준비 (사진 , 동영상)
1. 콜센터 전화 (가장 느림)
콜센터 통화는 통화량이 상당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통화가 계속 안되면 카카오톡으로 "전화통화 요청"을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연락 드립니다.
확인 순서로 진행을 해드리오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더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상담후 접수가 결정이 되면 홈페이지 상단 " AS CENTER " 에서 온라인 접수 진행 해주세요.
2. 카카오톡 채널(바이클로서비스)
접수 준비물과 이상 내용을 카카오톡 으로 전달 해 주시면 확인후 "AS CENTER" 접수 진행 여부를 알려 드립니다.
제품 이상판별, 워런티 적용 유무는 제품이 서비스 센터에 도착 확인 후 가능합니다.
3. "AS CENTER" 직접 접수
가장 간단하고 빠른 진행 입니다.
혹 이상이 없는 제품을 접수하는 경우가 있으니 "자주있는 질문" , "스스로 해결하기"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서비스센터 이용시간]
평일 : 오전 10:00 ~ 오후 05:00
토요일, 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서비스 AS 접수하기]
서비스 접수 전 주요 준비물입니다.
- 증상 사진 또는 동영상 (용량이 크거나 동영상은 카카오채널 "바이클로서비스"로 전송해도 됩니다.)
- 구입 증빙 내역 (영수증 또는 구입화면 갭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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