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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사이클 서비스 안내]
바이클로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와 내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치사이클 제품에 대한 제품 보증을 실시합니다.


1.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기능 고장에 대하여 A/S를 진행 하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매일자의 확인은 구입 영수증에 의해서 합니다.
3. 해외 직구 , 중고상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품목별 보증기간 안내]
치사이클은 부품별로 보증기간이 다르며 아래와 같이 보증을 실시합니다. ( 기재된 부품 외 부품은 문의 필요 )

· 본체 (프레임) : 차체 프레임 등 - 보증기간 12개월
· 전기구동계 : LCD , 모터 , 컨트롤러 , 배터리 , 토크센서 , 충전기 , 브레이크 센서 등 - 보증기간 6개월
· 구동계 : 브랜드사 워런티 내규에 따름
· 소모품 : 체인 , 그립 , 페달 ,크랭크 , 타이어 및 튜브 등 - 보증기간 제외


[수리 비용이 청구되는 경우]

- 자연재해 혹은 외부의 충격이나 보관상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 사용자 임의로 기기를 분해하거나 수리를 시도하였을 때 발생한 고장
- 지정하지 않은 곳에서의 수리 ( 사설 수리점 )
- 제품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데 지장이 없을 경우
-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
- 사용자 과실에 의한 파손 , 고장의 경우 ( 충돌/침수/분해/방전/변형/튜닝 등)은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비용 청구


[치사이클 A/S 접수 방법 안내]

서비스(AS) 신청 방법은 아래 같은 방법이 있으니 참고 하셔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미리 준비해 주세요. (준비물)
- 구입일 , 구입장소 (증빙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입내역)
- 이상 상태 준비 (사진 , 동영상)

1. 콜센터 전화 (가장 느림)
콜센터 통화는 통화량이 상당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통화가 계속 안되면 카카오톡으로 "전화통화 요청"을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연락 드립니다.
확인 순서로 진행을 해드리오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더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상담후 접수가 결정이 되면 홈페이지 상단 " AS CENTER " 에서 온라인 접수 진행 해주세요.

2. 카카오톡 채널(바이클로서비스)
접수 준비물과 이상 내용을 카카오톡 으로 전달 해 주시면 확인후 "AS CENTER" 접수 진행 여부를 알려 드립니다.
제품 이상판별, 워런티 적용 유무는 제품이 서비스 센터에 도착 확인 후 가능합니다.

3. "AS CENTER" 직접 접수
가장 간단하고 빠른 진행 입니다.
혹 이상이 없는 제품을 접수하는 경우가 있으니 "자주있는 질문" , "스스로 해결하기"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서비스센터 이용시간]

평일 : 오전 10:00 ~ 오후 05:00
토요일, 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서비스 AS 접수하기]

서비스 접수 전 주요 준비물입니다.
- 증상 사진 또는 동영상 (용량이 크거나 동영상은 카카오채널 "바이클로서비스"로 전송해도 됩니다.)
- 구입 증빙 내역 (영수증 또는 구입화면 갭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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