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사리 기타 안내 > 서비스 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비스 안내

악세사리 기타 안내


본문

악세사리는 구입 후 반품 교환 외 별도의 서비스 내용이 없습니다.

[ 반품 / 교환 이 불가한 경우 ]

- 반품요청기간이 지난경우
- 구매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포장 또는 상품 등이 훼손된 경우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라벨 및 상품훼손, 구성품 누락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설치 또는 사용하여 재판매가 어려운경우 , 액정이 있는 상품은 전원을 켠 경우


[악세사리 / 기타제품 교환 및 반품 접수 방법 안내]

반품 교환 신청 방법은 아래 같은 방법이 있으니 참고 하셔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미리 준비해 주세요. (준비물)
- 구입일 , 구입장소 (증빙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입내역)
- 이상 상태 준비 (사진 , 동영상)

1. 콜센터 (진행중 가장 느림)
콜센터 통화는 통화량이 상당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때는 카카오톡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내용을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연락을 드립니다.
접수 순서로 진행을 해드리오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더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2. 카카오톡 채널(바이클로서비스)
접수 준비물과 이상 내용을 카카오톡 으로 전달 해 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립니다.
이후 해당 주문 사이트로 반품 , 교환 신청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센터 이용시간]

평일 : 오전 10:00 ~ 오후 05:00
토요일, 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
Copyright © bicloservice.com All rights reserved. Login